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탐방 - 만석장에 가봤습니다.

by 딱! 1분 뉴스 2020.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3층 식당가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두부 맛집으로 유명한 만석장에 가보았습니다.


전국에 많은 프랜차이즈 매장이 있는데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도 입점을 했네요!


만석장은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 식당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입구에 있는 셀프바입니다. 각종 쌈 채소를 셀프로 이용해 볼 수 있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기호에 따라 쌈채소를 즐길 수 있었어요.


메뉴는 순두부류, 쌈밥류, 두부보쌈류가 있어요.

저는 순두부 정식과 하얀 순두부 정식을 시켰습니다.


테이블에는 앞접시와 종이컵이 가지런히 쌓여있네요.
항상 음식점 가면 앞접시 달라고 이모님을 불렀는데 넉넉히 접시가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누룽지 밥, 밑반찬들이 맛깔나게 나옵니다.

 

저는 누룽지 밥을 좋아하는데 쌀을 보니 충남 서천쌀을 쓰는데 밥맛이 좋았습니다.



이건 같이 나오는 순두부인데요.
간장에 찍어먹으면 삼삼하니 맛있어요.

두부 맛집이 맞았습니다.


순두부 정식은 적당히 얼큰했고요. 하얀 순두부는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하얀 순두부가 더 맛있었어요.
매운 걸 잘 못 먹는데, 은근히 고추기름이 매콤했어요.



좋아하는 누룽지까지 싹싹 먹었습니다.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겠어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1만 원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쌈밥을 먹어보려 합니다.
옆에서 드시던 분들이 정말 맛있게 드셨거든요!

이상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만석장 방문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 감사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탐방 - 도하정에 다녀왔습니다. (feat. 수요미식회, 곰탕, 육회비�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도하정에 다녀왔습니다. 도하정은 수요미식회 188회에 곰탕 맛집으로 소개된 맛집입니다. 이미 방송에 소개되기 전부터 맛

leontia.tistory.com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탐 - 도토리 편백집에 가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3층 식당가에 있는 도토리 편백집에 다녀왔습니다. 도토리 편백집은 혜화동 대학로에 본점이 있는 프렌차이즈 음식점인데요. 도토리를

leontia.tistory.com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챔피언 1250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키즈카페, 키즈��

#대전현대아울렛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가볼만한곳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키즈카페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챔피언 #챔피언1250 #대전키즈카페 #대전키즈카페추

leontia.tistory.com

 

반응형
data-ad-language="ko">

댓글